특정 키워드를 묶어서, 6개월이상 상위권을 유지 해주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인터넷 이용자의 88%는 검색서비스를 이용하며그 중 80%의 사용자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합니다.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는 상대적으로 광고 단가가 높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검색량 만큼 클릭률과 구매 전환률을 파악하여 비용 대비 마케팅 효과가 높은 키워드를 분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키워드 광고의 핵심★
시간이 지날수록 비용은 줄고 클릭률과 순위는 점점 높아져야 합니다.
신청과 문의 만으로 많은 노하우를 배우실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축척해온 키워드 운영 노하우와 전략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키워드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