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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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HOSPITAL MARKETING

2 병원 마케팅의 진행과정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병원이라면 검색을 통해 노출이 되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 않은 병원과 비교하여 훨씬 더 많은 신환이 생기게 됩니다.

  • 01
    상담 및 병원 분석
    각 병원의 성격과 마케팅 목적에 따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리엠만의 숙련된 노하우를 통해
    통찰력 있는 분석을 수행합니다.
  • 02
    기획 및 플랫폼 선정
    철저한 분석을 거쳐
    도출된 결과를 기반으로
    최적의 플랫폼을 선정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합니다.
  • 03
    마케팅 전략 실행
    선정된 플랫폼을
    가장 효과적인 방향으로 운영하고,
    계획한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합니다.
  • 04
    마케팅 결과 분석
    마케팅 결과의 정밀분석을 통해
    성과를 정확히 측정하고,
    개선점을 파악하여
    향후 전략에 반영합니다.

3 이런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온라인 개원 마케팅을 준비하시는 원장님
· 웹사이트최적화:
   환자들의 대부분은 인터넷을 통해 의료 정보를 찾습니다.
· 콘텐츠 마케팅:
블로그, 기사, 정보 그래픽, 영상 등으로
  가치있는 정보를 환자들에게 제공
·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환자들과 상호작용
· 이메일 마케팅:
환자들에게 주기적으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며 신뢰관계를 구축
· 온라인광고:
파워링크, 애드센스 광고플랫폼으로 홍보
마케팅 비용을 최소로 운영하고 싶은 원장님
· 목표 설정과 전략수립: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전략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활용: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 검색 엔진 최적화:
  유기적인 트래픽을 높이고 검색 결과에 노출 해줍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자발적인 사용자 활동을 유도하여
  더 많은 가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과 성과 측정:
  어떤 전략이 효과적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광고를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막막한 원장님
· 타겟 그룹 파악:
   나이, 성별, 관심사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광고채널 선택
· 디지털 마케팅 채널 고려:
   온라인을 활용한 광고 채널을 파악
· 경쟁업체 조사:
주변 동종업체들의 광고채널을 조사
· 소비자의 습관을 고려:
   대상 타겟 그룹이 활용하는 플랫폼에 초첨을 맞춰진행
· 컨설팅 서비스 활용:
광고 전문가나 컨설팅 서비스를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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