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병원 분석
각 병원의 성격과 마케팅 목적에 따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리엠만의 숙련된 노하우를 통해 통찰력 있는 분석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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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및 플랫폼 선정
철저한 분석을 거쳐 도출된 결과를 기반으로 최적의 플랫폼을 선정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합니다.
03
마케팅 전략 실행
선정된 플랫폼을 가장 효과적인 방향으로 운영하고, 계획한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합니다.
04
마케팅 결과 분석
마케팅 결과의 정밀분석을 통해 성과를 정확히 측정하고, 개선점을 파악하여 향후 전략에 반영합니다.
3이런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온라인 개원 마케팅을 준비하시는 원장님
· 웹사이트최적화: 환자들의 대부분은 인터넷을 통해 의료 정보를 찾습니다. · 콘텐츠 마케팅: 블로그, 기사, 정보 그래픽, 영상 등으로 가치있는 정보를 환자들에게 제공 ·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환자들과 상호작용 · 이메일 마케팅: 환자들에게 주기적으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며 신뢰관계를 구축 · 온라인광고: 파워링크, 애드센스 광고플랫폼으로 홍보
마케팅 비용을 최소로 운영하고 싶은 원장님
· 목표 설정과 전략수립: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전략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활용: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을 이용한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 검색 엔진 최적화: 유기적인 트래픽을 높이고 검색 결과에 노출 해줍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자발적인 사용자 활동을 유도하여 더 많은 가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과 성과 측정: 어떤 전략이 효과적인지 판단해야 합니다.
광고를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막막한 원장님
· 타겟 그룹 파악: 나이, 성별, 관심사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광고채널 선택 · 디지털 마케팅 채널 고려: 온라인을 활용한 광고 채널을 파악 · 경쟁업체 조사: 주변 동종업체들의 광고채널을 조사 · 소비자의 습관을 고려: 대상 타겟 그룹이 활용하는 플랫폼에 초첨을 맞춰진행 · 컨설팅 서비스 활용: 광고 전문가나 컨설팅 서비스를 활용